여러분은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최대한 많이 노출하는 것? 정확한 내용을 안내하는 것?
가장 중요한 건 우리 서비스를 필요로 할만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정교하게 노출시키는 것인데요! 물론 정확한 내용에 대한 안내는 기본입니다.
뿌리오에서는 이렇게 신규고객 리드 수집 수단을 찾는 분들을 위해 DB타깃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DB타깃문자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타깃문자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SKT와 함께 하는 서비스로 카드사, 통신사 고객의 실제 구매 및 이용 데이터 분석을 통해 분류된 고객 유형 중 내가 원하는 최적의 마케팅 타깃을 선정하여 직접 프로모션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DB타깃문자는 기존의 개인이 진행하던 문자 마케팅과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① 고객정보 데이터 불필요
DB타깃문자는 실제 카드사 또는 통신사가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발송대상의 전화번호 및 광고 수신동의 절차가 불필요합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업체부터 부동산, 쇼핑/유통/이커머스, 보험사 등 다양한 업종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② 높은 신뢰도와 반응률
매체사의 발신번호와 로고로 발송되어 스팸문자로 오해받지 않아 개인번호 대비 훨씬 높은 문자 수신율과 고객 반응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③ 디테일한 타깃 설정 범위
관심업종 결제 및 구매 이력, 통화 이력, 앱/웹 접속 이력 등 디테일한 잠재고객 타깃 설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객 관심사, 소득수준, 위치정보 등 내 비즈니스에 적합한 맞춤형 타깃을 설정하여 프로모션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④ 분석 리포트 제공
클릭률, 연령대, 읽음 확인률, 버튼 반응률, 반응 고객 수 등 발송 효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여 광고 퍼포먼스 분석이 가능합니다.
(1) 뿌리오 메인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DB타깃문자] 메뉴를 클릭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2) DB타깃문자 페이지에 있는 [상담요청] 버튼을 클릭 후 요청사항 및 원하시는 타깃을 선택 해주시면 상담 접수가 완료됩니다.
(3) 접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DB타깃문자] 서비스가 집행됩니다.
서비스 집행 시 광고 심의부터 집행까지 평균 7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금까지 뿌리오 DB타깃문자 서비스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동안 신규고객 리드 확보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을 찾고 계셨다면 뿌리오 DB타깃문자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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