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고객 관리의 중요성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번 영상에서는 뿌리오에 쇼핑몰 회원 정보를 연동하여 고객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그렇게 모아둔 소중한 정보를 어떻게 활용해야 우리 쇼핑몰 매출을 올리고,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오늘 영상에서는 뿌리오에 연동된 쇼핑몰 회원 정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전략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해 드릴게요!

[ 순서: 신규 고객 유형 → 재구매 유형 → 이탈 방지 유형 ]
이제 뿌리오에 연동된 쇼핑몰 회원 주소록을 활용해 더 정교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시지 발송부터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전략까지, 뿌리오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마케팅 활용이 더 강력해질 거예요.
회원 정보 연동부터 문자, 카카오톡, 스마트문자(RCS)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뿌리오가 여러분의 든든한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기능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클릭 한 번으로 쇼핑몰 회원 연동하는 방법 (영상 가이드) (1) | 2025.06.19 |
|---|---|
| RCS 브랜드 등록 가이드 1편 (기본 세팅 방법) (1) | 2025.06.10 |
| 기업회원 전환부터 발신번호 신청까지 (영상 가이드) (1) | 2025.05.21 |
| RCS 브랜드 등록 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영상 가이드) (1) | 2025.05.15 |
| RCS 추천 업종부터 활용 방법까지! (영상 가이드) (0) | 2025.04.11 |
서비스소개
문자
스마트문자
카카오톡
이벤트·혜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