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더 눈에 띄는 메시지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RCS를 활용할 때입니다.
RCS는 이미지, 버튼 등 더 풍부한 구성으로 마케팅 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메시지인데요, 뿌리오는 누구나 쉽게 RCS 메시지를 만들고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처음 접하신다면 어떤 순서로 설정하고 보내야 할지 막막하실 수 있죠.
이번 영상에서는 RCS란 무엇인지, RCS 추천 업종과 액션버튼 활용방법까지 누구든 따라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영상 순서: RCS란? → RCS 장점 → RCS 추천 업종 → RCS 버튼 활용 방법]
앞으로도 뿌리오는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해드리기 위해 영상 가이드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더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또는 신속한 대량문자/단체문자를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뿌리오를 적극적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체문자는 물론 스마트문자(RCS), 카카오톡, 전자문서 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뿌리오는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오늘도 함께합니다!
'기능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회원 전환부터 발신번호 신청까지 (영상 가이드) (1) | 2025.05.21 |
---|---|
RCS 브랜드 등록 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영상 가이드) (1) | 2025.05.15 |
이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세요! (0) | 2025.04.03 |
주소록 엑셀 파일 정리 방법 (영상 가이드) (0) | 2025.03.11 |
기업회원 전환 가이드 (0) | 2025.02.14 |